티스토리 뷰

속초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주말인데 어디로 가기 좋은 날씨네요. 겨울이라 너무 춥다고 집에만 있지 마시고 여행을 즐겨보시는것도 겨울을 이겨내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번주말은 날씨가 완전 포근하네요. 다시 추워진다고 하긴 하는데요 여행가기 딱좋은 날씨입니다. 해수욕장을 여름에만 가야한다는 고정관념을 타파하고자 속초해수욕장의 밤바다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수욕장길

 

속초해수욕장은 속초고속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갈수있는 거리인데요 길따라 내려가다보면 밤이라 그런지 운치있게 가운데 기둥에 불빛이 있습니다. 내려가는 길이 정리가 잘되있어서 그런지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안내도

 

입구로 가면 속초해수욕장 안내도 입간판이 크게 있는데요 해수욕장이라 그런지 여름을 기준으로 사진을 찍어놓은거 같습니다. 캠핑장, 포토존, 야외무대 보트장, 산호의 사랑이야기 포토존두 한눈에 볼수있게 잘 되어 있습니다.

 

 

속초팔경

 

속초해수욕장 모래사장으로 들어가면 속초팔경중 5경인 속초해변의 조도 조형물과 안내가 있습니다. 새들이 많이 찾는 섬이라고 해서 조도인데요 해뜨는 사진과 간단한 설명이 곁들여져 있습니다.

 

야외무대

 

이곳은 아까 안내도에 나온 야외공연장인데요 겨울이라 조용하지만 여름시즌에는 엄청난 인파로 행사와 공연이 예상이 됩니다. 상상을 하다보니 여름이 빨리 왔으면 좋겟다는 생각도 드네요.

 

돌고래포토존

 

이곳은 해수욕장 중앙에 돌고래 포토존인데요 밤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환하게 조명이 빛추어져 밝게 비추고 있습니다. 돌고래들 조명물이 설치되어 있어 사진을 찍으실수가 있습니다. 바닷가 해수욕장이라서 그런지 어디가나 폭죽을 팝니다. 저쪽 멀리서 폭죽놀이 하고 있더라구요.

 

속초해변

 

속초해수욕장 밤바다 입니다. 왼쪽으로 방파제도 보이구요 등대 불빛도 보이는데요. 여수밤바다 노래가 생각나는 속초밤바다입니다. 모래사장에서 바닷가 파도소리도 듣고 겨울 밤바다도 의외로 좋은 여행이 되더라구요

 

속초해변야경

속초해수욕장 오른쪽을 보면 호텔로 추정되는 건물들과 그밖의 조명이 멀리서 야경을 만들고 있는데요. 저곳에 숙소를 정한건 아니지만 가보구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말여행을 가실려고 준비중이시다면 속초여행을 추천해 드리구요. 속초근처 항구나 포구에서 맛난것도 드시고 겨울 밤바다도 거닐면서 추억을 쌓아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