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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홍보제목

 

지난시간에는 온라인마케팅인 블로그, 지식인, 카페, 지역정보, 동영상, 언론홍보등으로

홍보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지난시간에 포스팅했던 홍보방법들은 고객이 필요에 의해서

검색을 해서 찾아보기 때문에 홍보에 직접적인 효과를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홈쇼핑처럼 광고를 보다가 구매욕구가 생겨서 구매하는 효과는 미비합니다.

 

잠재고객

 

그럼, 구매의사가 평소에 없었던 잠재고객에게 홍보하는 온라인 방법으로는 SNS를 활용하면

홍보를 하실수 있는데요. 전자의 방법과 후자의 방법중 어느것이 효과가 좋은가에

대한것은 딱히 어느게 좋다라고 말씀드리기가 힘드네요~ㅠ.ㅠ

SNS도 검색을 통해서 실고객에게 홍보도 할수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미비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럼 SNS에 대한글은 지난 시간에 포스팅 했으므로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페북메인화면

검색엔진을 통해 검색하신후에 페이스북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화면과 같이 나옵니다. 아~모바일 앱에서도

호환이 되므로 어느쪽이든 가입가능해요~. 첫화면이 가입하기가 나오네요 가입이 안되신 분은

가입하기에 간략한 정보를 넣으시고 계정만들기를 누르시면 계정이 만들어 집니다.

 

페이스북홈

 

페이스북으로 홍보를 할려면 우선 전략을 짜야 합니다. 첫번째로 내가 이웃을 많이 많들어서 내 페이지를

통해서 홍보를 할것인가? 아님, 두번째로 페이스북 체험단등을 이용해서 다른사람 페이지를 이용할

것인가? 아니면, 세번째로 타겟설정을 해서 비용을 지불하고 할것인가?를 잘 생각해서

홍보를 해야하는데 첫번째 방법은 이웃을 모으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므로 이건 장기적으로

꾸준히 해야 할 사항입니다.

 

체험단

 

두번째 방법인 체험단모집인데요. 이방법은 잘만하면 아주효과가 큰방법입니다. 체험단의 조건이 어느정도

맞아 떨어져야 효과가 큽니다. 오늘 처음 계정만든사람이 체험단으로 들어온다면 아무런 홍보효과도

없겠지요. 그렇다고 이웃이 많으신분들은 잘 참여를 안하셔서 어느정도 페이스북 운영하신분들이

참여를 해주시면 좋은 효과를 기대해주실수 있어요. 요즘은 체험단분들이 정직하게

쓰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맛이 없으면 오히려 독이 될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관리자

 

메인화면에 빨간박스 "광고"를 클릭하시면 광고관리자 화면으로 이동하는데요. 이것은 타켓 마켓팅입니다.

우선 캠페인에 해당 목표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일반적인 맛집홍보라면 매장방문이 되겠지요.

상품을 판매하는거라면 제품카탈로그 판매나 잠재고객확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캠페인설정하셧으면 광고계정을 만드시면 되는데요. 다음 광고세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타켓팅

 

광고할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시고 다음은 타겟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위치지정해주시고 반경도

지정해주시고 연령 및 성별 등을 지정해주시고

 

예산및일정

상세 타겟팅에서 타겟을 잡아주시구요~예산과 일정을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예산은 본인이

지정할수가 있는데요 정해진 금액만큼만 홍보가 되므로 적당한 선에서 적으시면 됩니다.

 

오늘은 페이스북으로 광고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앗는데요~ 다음에는 요즘 가장 핫하다는

인스타그램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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