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픈캐스트제목

 

그동안 여러가지 홍보방법으로 홍보도 해보고 사이트도 만들어보고 하면서 내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카페등등 방문자수가 어느정도 유입이 되고 있다고 가정한다면

이제는 앞으로 더 발전시켜서 홍보하는데 필요한 방법중 오픈캐스트라는것을 활용한다면

좋은 효과를 가져올수가 있는데요. 그럴려면 아무래도 선행조건이 양질의 내용이

있어야 가능하다고 봅니다. 특정 분은 로또처럼 오픈캐스트 만들어 놓구 기다리면

언젠가 포털메인에 뜨고~ 그럼 방문자수도 2만이 훌쩍넘겟지 라고 기대하신다면

로또도 안사고 로또맞기를 기다리는게 아닌가 싶네요~

 

캐스트검색

 

검색엔진에서 오픈캐스트를 검색해보면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오픈캐스트가 먼지

궁금하시면 "오백원!" ㅎㅎ 넘 오래된 개그인가요? 오른쪽 빨간박스에 도움말을

읽어보시면 참고가 되는데요 인터넷상의 정보중에서 자신에게 관심있는 분야만

선별해서 발행할수 있다고 써있네요 ㅎ 도움말 두번째 개설은 어떻게 하나요?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개설방법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구요 개설방법에

링크가 걸려있어 개설페이지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캐스트개설

자! 개설페이지로 이동했는데요 5명의 추천동의가 필요하다고 하네요~ㅜ.ㅜ

누구에게 협박을 해야할런지요?일단 캐스트 개설 시작하기를 눌러봅니다.

 

 

캐스트정보입력

 

빨간색 박스친곳을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제목은 블로그 제목과 다르게 해봤어요!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 아니고요 그냥 구분좀 지을려구요 ㅎㅎ카테고리가 한개뿐이

한된다는게 함정입니다. 전 이중생활이라 두갠데 ㅠ.ㅠ 그러나 걱정업습니다.

오픈캐스트는 5개까지 만들수가 있기때문이죠 ㅎㅎ 캐스트 주소는 영문자 두자만

적으시면 숫자세자리가 자동으로 부여해줍니다. 전 JB899입니다.

전체 주소가 http://opencast.naver.com/jb899가 됩니다. 설명하고 대표이미지도

넣어주시구요~중요한 메일추천받는건데요 상대방이 캐스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네이버 회원이면 됩니다.

 

운영중인캐스트

 

휴! 다섯분의 추천을 받아 겨우~캐스트 개설에 성공했습니다. 오른쪽에 정보수정이라는

것을 눌러 공란으로 남아있는것들을 채워줍니다. 그럼 일단 개설은 성공된거에요

오늘은 개설까지만 적어보도록 하겟습니다. 다음엔 발행도 해보면서

방문자수를 늘려보도록 하시지요.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