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생활

네이버툴바 다운&설치

제이피알 2018. 3. 31. 21:12

네이버툴바다운설치


안녕하세요 지난시간에는 네이버 툴즈의 백신에 대해서 포스팅을 연재 했엇는데요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툴즈외에 툴바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 툴바에 대해서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과정을 포스팅하도록 하곗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툴바는 잘안사용하는데요 컴사양이 딸려서 속도가 늦어지는 현상때문입니다.


툴바검색


네이버 검색엔진에서 네이버툴바로 검색을 하시게되면 위의 이미지 처럼 사이트소개가 먼저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네이버 지원 프로그램이라서 그런듯하네요 소프트웨어 정보에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기 위해서 버튼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무료다운로드


툴바부분 다운로드 순위 1위이네요 가장많이 사용하는 툴바랍니다. 순서대로 우선 무료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os확인후 다운로드를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리눅스나 매킨토시에서는 사용할수 없는 완전 윈도우버전이므로 다른 오퍼레이팅시스템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언능 닫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다운로드 버튼까지 다누르시게 되면 네이버 툴바 toolbox-tollbar.exe파일을 다운받으실수가 잇는데요 왼쪽 하단에 보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아이콘그림이 나타나면  완료가 된것이니 클릭을 하셔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툴바설치시작


인스톨파일을 실행시키면 네이버 툴바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검색을 빠르게 하는 방법 및 북마크기능, 현재페이지 미투, 공감친구, 중요한글 메노, 바이러스, 스파이웨어를 무료로 치료할수 있다는 설명이 후다닥 지나갑니다.


동의함


설명은 따로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그냥 넘어가는요  제일먼저 프로그램 사용권 계약에 대한 동의가 먼저 나와요 죽~~읽어보시고 왼쪽 밑에 유해 사이트로 부터 내 pc보호하기 체크하시고 동의 함을 누르시면 됩니다. 


설치하기


설치하기 페이지로 변경이 되는데요 설치하기 누르기 전에 우선 폴더 변경 하실 분들은 폴더 변경을 해주시면 되구요 남은 공간을 꼭 확인하세요 이거 잘 확인 안하시고 설치안된다는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꼭 확인후에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를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본값고 홈페이지 설정에 체크하시고 설치하시면 되요


설치완료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설치진행되는 프로그래스바가 나오는데요 완료되면 설치 완료 되었다고 메세지 표시가 나옵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완료된것입니다. 같은 회사제품 광고는  애교로 봐주심 될듯해요 ㅎ


네이버툴바


설치완료 되기전에 관련 프로그램 설치 하라고 팝업이 막 나오는데요 다 취소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제 익스플로러를 열어 보심 위의 이미지 처럼 툴바가 생성된것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아시죠. 설명들어가는거 그럼 다음시간을 기대하시면서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