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2017년 티스토리 결산을 하면서

제이피알 2018. 1. 29. 19:14

2017년티스토리결산

 

안녕하세요. 매일 2017년도 티스토리 결산을 해본다고 하면서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하게 되었네요.. 31일까지 좋아요 많이 받으면 명함이벤트도 있는데 저는 컴퓨터 전공을 해서 블로그를 통해서 좀더 컴퓨터를 쉽게 다가갈수 있도록 하는 목적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셧는지는 잘모르겠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틀별점

 

작년 2017년도에 얻은 타이틀입니다. 별점을 주었는데요 상위1%의 부지러너 아마도 최고의 타이틀이 아닐까 싶습니다. 학교다닐때도 개근상은 한번도 놓친적이 업어서 그런지 이것만큼은 놓치고 싶지 않았거든요. 우등상 보다 개근상이 더 좋다는 말도 많이 하자나요. 친절한 댓글러로 별점5개인데요. 오셔서 소중한 댓글을 달아주시는데 어찌 답글을 안달수 있겟습니까. 8만방문자, 100포스팅, 6개월차블로그라서 별점이 낮은거 같습니다 기간이 길었다면 다들 별5점짜리 였을텐데 말입니다.

 

 

언급된키워드

 

2017년도 제가 가장많이 언급한 키워드인데요. 인터넷에 관련된 내용들이 많네요. 홈페이지, 프로그램, 페이지, 사용 메뉴, 검색, 클릭, 사이트 검색등등 티스토리에서 다루어졋던 키워드와 몇몇은 동일한 이야기도 많은데요 나름데로 제가 잘할수 있는거 하다보니 나만의 키워드가 많이 생성이 된거 같습니다.

 

발행된글

 

원래 it인터넷 주제로 글을 가장 많이 발행을 햇구요. 컴퓨터 말고 제가 좋아하는게 요리하고 여행입니다. 앞으론 일상생활에 대한 글도 많이 포스팅을 해야 겟네요

 

작성된글

 

6개월간 196개의 글을 작성했네요~. 꾸준히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한다고 했는데 몇개 빠뜨렷네요~초반에 2포스팅한적도 있구요~

조회수

 

제일많이 조회한것이 새우소금구이네요~컴퓨터 관련 블로그라 컴퓨터 관련된 내용이 1위가 되어야 하는데 아쉽게도 요리가 1위가 되었네요. 2위는 역시 배틀그라운드 이네요~

 

전체보기

 

2017년도 스토리 전체보기로 보니 두번째로 링크가 되어 있네요. 나름 열씨미 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2018년도에도 꾸준이 초심을 잊지말고 계속 포스팅을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모든분들은 복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