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인이지다운로더

 

안녕하세요. 지난시간에는 파인드라이브 회원가입하고 제품등록하는 방법에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은 쉽게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를 할수있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과정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프로그램은 파인이지 다운로더입니다.

 

홈페이지다운

 

검색엔진에서 검색하는 방법은 지난시간에 포스팅 했기때문에 간단히 말로 설명드리면 검색엔진에서 '파인드라이브'로 검색하신후에 해당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페이지이동하시면 되는데요 회원로그인을 하신후에 메인화면 중간쯤 보시면 네비게이션 업데이트하기라는 위의그림이 나오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운받기

 

해당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되면 전에 했던 회원가입 방법과 제품등록 방법의 설명이 나오는데요. 지난 포스팅을 못보셧다면 여기내용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그 밑에 보면 파인 이지 다운로더 설치하기에서 다운받기 버튼을 누르시면 브라우저 밑에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게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저장,취소 버튼이 나오는데요 실행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자 인스톨파일을 실행에 클릭하면 설치전에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를 권하고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종료하는것은 공유하는 파일이 있을경우 설치가 원활하기 않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종료하시길 권합니다. 그럼 준비가 되셨으면 다음을 눌러 넘어가도록 합니다.

 

약관에동의

 

파인드라이브 파인이지다운로더도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용약관에 대한 규칙이 있는데요. 본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다읽어보셧으면 이용약관에 동의에 클릭하신후에 다음버튼을 눌러 사용권계약에 동의하시면 됩니다.

 

설치위치

 

설치할 프로그램은 보통 파인 이지 다운로더를 저장할 폴더를 지정해야 하는데요 보통 회사에서 설정된 폴더에 보통 저장을 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디스크공간이 확보가 되셨으면 다음을 눌러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추가사항

 

다음단계로 넘어오게 되면 추가사항 적용인데요 바탕화면에 아이콘 생성과 빠른 실행에 아이콘 생성 두가치를 체크박스로 통해 생성하실수가 있는데요 두가지 다 해도되구요 하나만 하셔도 되구요 둘다 해제하셔도 됩니다.

 

설치준비완료

 

모든 설치준비가 완료가 되었는지 다시한번 확인을 하신후에 설치내용변경을 원하시면 뒤로버튼을 눌러 뒤로가기 하신후에 설정을 변경하시면되구요 설치를 원치 않으시면 취소를 누르시면 됩니다. 자 준비가 됬으면 설치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완료

자 설치 버튼을 누르셧으면 프로그래스바가 움직이면서 설치가 진행되는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용량이 적기 때문에 빠르게 설치가 되는데요 설치가 완료가 되면 위의 화면처럼 완료버튼이 나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실려면 체크를 누르시고 완료를 누르시고 설치만 하실거면 해제하신후에 완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