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포스메뉴소개


안녕하세요.. 지난시간까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사용하기 위해서 회원가입과정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메뉴사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그다지 메뉴가 많치않아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볼려고 합니다. 그냥 슬슬 읽어보시는것 만으로도 쉽게 알수있습니다.


게임최적화유지


프로그램을 최초로 실행하셧다면 위의 그림처럼 게임 최적화 유지 라는 팝업이 뜨는데요 새로 추가된 게임 자동 최적화에 체크를 하고 투어시작을 클릭하시면 설치되어 있는 게임을 자동으로 최적화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업데이트드라이버


프로그램 처음 실행하면 위의 화면이 나오면서 드라이브 업데이트 필요하다는 바가 형성이 되는데요 업데이트 드라이버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구요. 계속해서 현재바가 나오는데요 더이사 안나오게 하실려면 이상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게임지원


프로그램 실행 첫화면에 중앙에 보면 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지원되는 게임이 있는데요. 확인을 하실려면 클릭을 하시면 되는데요. 익스플로러 창이 열리면서 NVIDIA게임지원 리스트가 나옵니다. 숫자 영문자 순으로 오름차순으로 나오니 금방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미니아이콘


오른쪽 상단부에 보면 3개의 미니 아이콘이 있는데요. 첫번째 아이콘은 플레이하는 게임의 세부사항으로 볼건지 아님 바둑판식으로 볼껀지 선택을 하는 아이콘이구요, 두뻔재 역삼각형모양은 필터입니다. 게임이 많이 있을경우 전체를 보여줄건지 아님 즐겨찾는 게임만 보여줄건지 , 최적화, 숨겨짐을 선택하실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로 점3개는 게임스캔을 하는 메뉴인데요. 클릭하시면 새로 발견된 게임을 나타내거나 발견된 게임없음을 왼쪽 하단에 나타냅니다. 


알림


오른쪽 상단에 미니아이콘 위에 종모양과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요 알림과 환경설정입니다. 그옆에 사용자 아이콘은 내 계정과 로그아웃을 할수있습니다. 알림글이 있을경우 종모양의 아이콘에 알람이 뜨는데요 중요한 내용의 경우 확인하시면 됩니다.



피드보내기


화면 오른쪽 하단에 보면 피드 보내기 메뉴가 있는데요.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거나 문의가 필요할경우 이곳을 클릭하시면 위의 그림처럼 메인 카테고리, 서브카테고리를 선택하시고 피드백하실 글을 적어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문제에 대한 의견을 보내실수가 있습니다.


드라이버탭


왼쪽 상단에 보면 홈과 드라이버 아이콘이 있는데요. 드라이버 아이콘을 누르시면 화면이 드라이버 업데이트관련 화면으로 바뀌는데요. 현재 설치되어 있는 드라이버나 나오구요. 재설치 메뉴와. 업데이트 확인을 눌러보시면 최신버전인지 확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메뉴소개를 했는데요 다음시간에는 환경설정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