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포스회원가입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엔비다이아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과정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오늘은 회원가입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기능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게 되면 제일먼저 새로운 기능에 대한 팝업창이 뜨는데요. 이번 버전이 3.14버전인가 봅니다. 마우스로 페이지 다운하시게 되면 새로운기능들이 계속 나옵니다. 


로그인


새로운기능 팝업창을 닫으시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구글아이디나 페이스북. 위챗, qq등의 아이디로도 사용가능하구요. 로그인 버튼 밑에 계정만들기를 눌러 계정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계정만들기


계정만들기를 클릭하시게 되면 이메일주소, 표시이름은 중복일경우 계정이 안만들어지니 중복이 없는것으로 사용하구요. 암호와 암호확인을 똑같이 입력하신후에 생년월일입력하시고 체크박스인 제품업데이트 및 뉴스 수신과 본인은 이용약관에 동의한다에 체크하신후에 계정만들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권한부여


엔비다이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는 로그인 및 프로파일과 정보액세스에 관한 권한을 부여하라고 하는데요. 보통 다른프로그램 사용권계약과 비슷합니다. 권장되는 설정과 기술설정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회사에서는 개인정보에 대한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고 정보보호를 약속한다고 합니다. 다 되셧으면 허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메일확인


본 프로그램의 회원가입시 본인여부는 이메일로 확인을 하는데요. 프로그램에서 위의 이미지처럼 이메일로 확인메일을 보내는데요.. 사용자변경을 원하시면 사용자변경을 클릭하시고 메일을 받지 못하셧을 경우에는 확인 재발송을 누르시면 되구요. 메일을 받으신후 이메일 확인을 했으면 계속을 누르시면 됩니다.



메일주소확인



계정으로 가입한 이메일로 접속하시게 되면 위의 그림처럼 nvidia 계정 이메일 주소확인 이라는 메일이 도착해 있을 겁니다.  메일주소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확인이 되는데요. 프로그램으로가서 '계속'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끝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