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플레이어다운설치

 

안녕하세요. 예전 포스팅때 kmplayer에 대한 소개를 했엇는데요. 동영상 보는 플레이어로 따진다면 곰플레이어를 빼고 말할수가 없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곰플레이어는 곰앤컴퍼니에서 제작을 하였구요. 현재 다운로드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장많이 선호하는 플레이어입니다.

 

곰플레이어검색

 

검색엔진에서 "곰플레이어"로 검색을 하시게되면 사이트주소가 나오는데요  그밑에 소프트웨어 정보 포럼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받으셔도 되는데요 사이트주소를 클릭 해 봅니다.

 

다운로드페이지

 

사이트를 클릭해서 해당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요 위와 같이 곰플레이어에 특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동영상에 최적화된 플레어라고 써있고 윈도우버전입니다 다른버전일경우 왼쪽 메뉴에서 선택을 하셔두 되구요 밑에 보시면 버전별루 클릭하셔서 해당되는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그밑으로 설치 권장사양을 참고하시면되요

 

곰플레이어특징

마우스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곰플레이어의 특징에 대해서 나오는데요 손상된 파링 및 전송중인 파일도 재생이 되는 강력한 재생기능이 있구요 코덱을 자동으로 찾아주는 기능, 자막 자동 검색 및 노출이 되고 자막이 없을경우 다운로드가 됩니다. 360도 vr 동영상 재생기능, 영상비율조절, 화면캡쳐, 상하좌우반전, 소리증폭, 재생속도 조절, 곰tv 서비스, 무료클라우드로 미디어파일 공유 기능, 리모트 지원 기능등 다양한 기능들이 숨어 있습니다. 위의 노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설치

 

다운받은 파일 NEW_GOMPLAYERSETUP.EXE파일을 실행시키면 위와같은 과정으로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4번에 키즈락 설정은 곰tv에서 어린이, 청소년에서 유익한 프로그램만 볼수 있도록 설정을 하는 기능 입니다. 인스톨하는 컴퓨터를 어린아이나 청소년이 사용하신다면 키즈락설정에 꼭 체크를 해주시고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실행

바탕에 곰플레이어 아이콘이 생성되었으면 설치가 잘 된것입니다. 더블클릭해서 실행을 시키면 곰플레이어가 뜨는데요 곰tv와 붙어서 기본으로 광고영상도 송출이 됩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맞는것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