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사양체크

 

안녕하세요. 지난시간에 스팀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다운받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가장많이 하는 게임이라서 그런지 컴퓨터 사양도 이 게임을 기준으로 설정이 된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단어가 배그중옵 다시말하면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돌아가는 중간 사양 인데요. 그럼 어떤 사양이 되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요구사항

 

스팀에서 배틀그라운드 뷰페이지를 보면 시스템 요구 사항에 최소 사양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요 일단 운영체계64비트 윈도우 7, 윈도우 8.1 윈도우 10이 필요하구요 프로세스는 intel core i3-4340/amd fx-6300 이상 요구되구 메모리는 6GB RAM, 그래픽은 nVidia Geforce GTX 660 2GB/ AMD Radeon HD 7850 2G, 다이렉트X 버전은 11, 초고속인터넷, 저장공간 : 30GB 가 최소사양입니다.

 

배그중옵

 

그렇다면 배틀그라운드 안정적으로 돌리는 배그중옵은 어느정도 사양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PU : 인텔 코어 i5-7세대 7500(카비레이크), 메모리 : ddr4 8g pc-4-19200, 그래픽카드 msi지포스 GTX1060 oc d5 3GB 윈드스톰, SSD : Plextor S3c(129G) 가 중옵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사양체크사이트

 

Can You Run It

↑↑↑↑ 클릭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내 컴퓨터 사양을 체크해주는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canyourunit

 

Can you run it 이라는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돋보기 있는곳에 playerunknown's battleground라고 치시거나 battleg만 쳐도 툴팁에 나타나면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후에 파란버튼인 Can you Run It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파일다운로드

 

한번더 눌러주시면 위의 페이지로 이동하면서 왼쪽 하단부에 Detection.exe라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게 됩니다.

 

하드웨어디텍션

 

다운받은파일을 실행시키면 내컴퓨터의 하드웨어 사양을 찾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All Done 메세지가 나오면 밑에 버튼이 exit에서 Exiting in 2... 으로 바뀝니다 그때 눌러주시면 체크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결과

 

체크된 사양과 비교해서 결과물을 나타내주는데요 최소사양에도 못미치는군요 역시 노트북이라서 안되나 봅니다 밑에 내용들을 보시면 드라이버 업그레이드로 인해 사용가능할수도 있으니 잘 보시고 진행해주시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