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플랫폼 스팀

 

안녕하세요~요즘 한참 뜨고 있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는 일반적으로 다운을 받아서 하는것이 아니고 게임플랫폼steam을 통해서 다운받고 실행할수 있습니다. 요즘 컴퓨터 사양을 말할때도 배그 중옵 이런식으로 배틀그라운드게임이 돌아가는 중간사양을 말할 정도로 유명한데요. 그럼 이 게임을 다운받을수 있는 게임플랫폼인 스팀을 다운받아 설치해 보도록 하겟습니다.

 

스팀검색

 

 

검색엔진에서 스팀을 검색해보면 Steam 사이트나 소프트웨어 정보에서 다운을 받으실수가 있는데요

 

스팀사이트

 

스팀사이트로 접속하시게 되면 위의 그림과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소프트웨어정보

무료다운로드를 누르시고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다운이 완료되면 다운로드 폴더에 Steamsetup.exe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스팀설치

 

셋업파일을 실행시키면 설치가 시작되는데요 첫화면은 스팀에 대한 소개입니다 다른 프로그램과 동시에 사용할수있구요 신규제품을 빠르게 접할수 있구요 게임업데이트는 자동으로 되며 친구와 메세지를 주고 받을수도 있으며 스팀전용 이벤트에도 참가할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다음버튼을 눌러주시면 13세이상부터 가능함에 체크하시고

다음버튼을 누르시면 언어를 지정하는것인데요 당연히 한국어이겠죠. 다음은 설치 디렉토리를 정하시고 설치버튼누르시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마침 버튼을 누르시면 스팀이 실행하면서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하게됩니다.

 

스팀로그인

 

업데이트가 끝나면 로그인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신규로 접속하시는 분은 맨 밑에 새계정만들기를 눌러서 계정을 만들어 주시면 되구요 문제가 있을경우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를 누르셔서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계정이 있으시거나 새로 만드셧으면 계정이름과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시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