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소시지부침 초간단 혼밥요리

제이피알 2017. 6. 29. 19:20

소시지부침 초간단 혼밥요리

 

요즘 혼밥,혼술등 나홀로 하는것이 트렌드인가봐요

드라마에서도 많이 나오구요. 일본에서는 밥먹는 영상을 서비스해서 티비를 보면서

식사를 하는것도 생겨낫다고 하네요~오늘은 초간단 요리이면서

어릴적 도시락에 최고급 반찬인 소시지부침을 해보겟습니다.특별히 비법같은건 업구요

혼밥으로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을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사골국

 

집에 사골끓여놓은것을 한번더 끓엿읍니다. 왜 다들 아내분들이 외출하면서 사골끓여놓는지 알겟더라구요

티비광고로도 나왔엇는데 간단하면서도 그닥 질리지 않아서 그런듯합니다.

제가 국없음 밥을잘 못먹는 스탈이라서 ㅠ.ㅠ 국은 사골국으로 준비햇습니다.

딱히 요리랄것도 업이 끓이기만 햇네요

 

 

전자렌지에데우기

 

어제 포스팅한 어묵볶음은 냉장보관해 놓앗는데 전자렌지에 다시 1분30초 정도 돌렸습니다.

 

재료준비

 

오늘의 초간단 소시지부침재료는 소시지, 계란 파 소금 입니다.

 

계란물입히기

 

계란을 풀어 소금을 넣구 소시지를 계란물에 뭍혀줍니다. 아참 계란 풀기전에 알끈은 꼭 제거해 주시구여

 

파기름만들기

 

백종원님의 파기름을 만들어서 전체적으로 파향이 나도록 해보았습니다만 나중에 먹어보니 파향이 많이 나는지는

잘모르겟던데요 덜 볶아서 그런가(?)봐요.

 

소세지부치기

 

어느정도 파기름이 형성되었다고 생각되면 계란물에 담가놓은 소시지를 후라이팬에 부치기 시작하면 됩니다.

너무 센불에 하면 익기도 전에 타기 때문에 중불로 조절해주시고요

제가 생각하기에 요리의 80%는 불조절이 아닌가 생각해요. 물론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ㅎ

 

소세지뒤집기

 

 

소시지 뒤집기 신공에 들어가는데요 요거 촬영하기가 넘 힘들더라구요 스마트폰들고 젓가락두개를

양쪽에 잡고 찍을려니 ㅠ.ㅠ 암튼 젓가락 두개로 잼싸게 뒤집기를 합니다.

길거리에서 파는 일본식 문어빵 만드시는거 보면 젓가락 두개로 엄청 빠르게

잘뒤집으시던데 다음에 열시미 노력해서 도전함 해봐야 겟어요 ㅎ

 

완성

 

이쁘게 플레이팅을 해볼려다가. 갑자기 화살표 생각나서 화살표 모양으로 플레이팅을 햇네요 ㅎ

보기좋은 떡이 맛도 있다라고 해서 가급적이면 예쁘게 해놓구 먹을려고 하는데 잘안되네요 ㅎ

 

 

자 전체적으로 냉장고에 있는 반찬 다 꺼내서 차려보니 7가지나 되네요. 혼밥치곤 반찬이 많은가요?

그럼 여러분도 초간단 메뉴로 맛잇는 저녁식사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