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유럽가구

 

안녕하세요 제이비입니다. 가끔 TV드라마를 보면 드라마속에 나오는 예쁜가구들을 볼수가 있는데 나도 드라마의 한장면 처럼 꾸며보구 싶은 충동이 생겨서 폭풍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갠적으로 서현진님 팬이기도 해서 사랑의

온도에 나오는 예쁜가구 스타일을 찾아보니 협찬사가 나오더군요.

 

인더룸

 

검색엔진에서 검색해보니 자세히 나오네요 주소,전화번호,홈페이지 주소, 무료주차도 되고 배달도 된다고 합니다. 가구점 배달은 기본인가요? ㅎㅎ 이용시간도 나오네요. 자 시동을 걸고 달려봅니다.

 

인더룸전경

 

도착해보니 디자인 가구점 답게 외관도 디자인 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 보니 야경이 더 멋지던데요 밤에 올껄 그랫나봐요ㅋ. 취급품목이 옆에 써잇는데요 북유럽가구, 카페인테리어, 디자인소파, 천연대리석 마블테이블, 주문제작 가구, 홈오피스 가구, 패블릭쿠션, 디자인 의자, 바의자, 원목채장, 가죽소파, 우드슬랩 통원목테이블을 취급하나 봅니다.

 

사무실책상

 

일단 사무실을 세팅할거라 책상과 의자 소파등을 보았는데요. 제가 책상을 넓게 쓰는 경향이 있어서 그런지 이런 디피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물론 똑같이 세팅은 하지는 않겟지만요. 이곳 사장님께서 쇼룸 구성을 잘해놓으신듯 합니다.

 

회의탁자

 

회의용 테이블도 이쁘게 잘 세팅되어있었는데요. 사무실에 사용하기 넘 좋을거 같은 분위기 였어요

 

의자종류

 

 

드라마속에 나온 의자들도 있구요 비슷한 의자들도 많았어요 예쁘고 편안한 의자들이 많아서 사무실 분위기에 맞게 선택을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인더룸2층

 

쇼룸에 이층에서 내려다 본 사진인데요 소파도 예쁜것이 많이 있엇는데요 유명한 디자이너의 작품도 있다고 하네요. 오신 손님들도 직접 앉아보기도 하고 식탁도 보시고 하네요

 

원목책장

 

마지막으로 사무실에 쓸 책장을 보았는데요 사진에 네가지중에 첫번째것을 좋아합니다. 다들 원목제품이라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겟죠. 드라마에 나온제품들보다 실제로 와보니 더 이쁜것들이 많아서 눈호강이 되네요. 다른 가구단지나 가구점에 가면 쌓여놓은 느낌이라 고르기가 참 난감했는데 여긴 쇼룸이라 그런지 눈에 잘들어오구요 선택의 폭도 넓고 머리속으로 그림이 딱 나와서 좋았습니다.

 

 

댓글